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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rchive] 2024 Fal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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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이건호] KTX 배송 네트워크


추가 분석 내용

  • co2 추후 추가

  • 네트워크 구조는 (1) KTX only (ktx hub 개수를 1개~N개까지), (2) Hub&Spoke (기존 택배 허브 터미널 위치들 참고), (3) direct shipping, (4) KTX + H&S (일부 물량은 KTX로 이전하는 하이브리 방식)

  • 비용 구조에 대해 고민 필요 => train의 경우 열차 화차 1량당 비용을 어떻게 책정할 것인가? path/flow에서 vehicle에 대한 비용은 LTL이 아닌 FTL로 계산되어야 한다.

  • 분석 시사점 = KTX 비용 체계 변화에 따른 네트워크 구조별 총 비용 차이 분석, CO2 분석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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